LG U+ [발신금지]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LG 유플러스 [발신금지]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개인 > 서비스안내 > 통화품질

기본적으로 수신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단, 고객님께서 수신 서비스만 이용을 원하시는 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① 일시정지 → 단기간만 이용 원하신다면 일시정지를 해 서 한달 동안 저렴하게 수신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일시정지 시 월정액 : 월 4,000 (부가세별도)

    단,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이용 가능하며, 정지 시점부터 30일간만 수신이 가능하여 31일부터는 수발신이 모두 되지 않습니다.

② 발신금지 등록 → 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를 설정한 후 수신만 이용하는 경우 있습니다.
  → 고객센터/대리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  → 발신금지를 등록한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요금제의 월정액 요금 및 부가사용료가 청구됩니다.





LG 유플러스 [홈페이지]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플러스 홈페이지 페이지 호출 시, 화면이 깨져보여요.
개인 > 서비스안내 > 홈페이지이용관련

크롬에서 LG U+ 홈페이지를 열었을 때, 깨져 보인다면 캐쉬를 삭제하고 재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.

※ 크롬에서의 캐쉬삭제 방법
① 브라우져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
② "방문기록" 메뉴 클릭
③ 인터넷 사용기록 모두 삭제 클릭
④ 확인




LG 유플러스 [통화품질]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?
개인 > 서비스안내 > 통화품질

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,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.

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.

LG U+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/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/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.





LG 유플러스 [통화품질]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.
개인 > 서비스안내 > 통화품질
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.

(특정지역에서 모든 가입자가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)
①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(며칠전)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
 →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.
 →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해 드릴 것입니다.
②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
 →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.
 →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

     U+ 모바일 홈페이지 내 [고객센터→ 통화품질 접수] 코너로 접수해 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※ 확인 사항: 번호, 성함, 통화가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, 일반 연락처, 통화불량 현상


츨처:  LG U+  많이찾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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