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+ [홈페이지]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?

LG 유플러스 [홈페이지]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?
개인 > 서비스안내 > 홈페이지이용관련

LG U+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*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.

▶ 통화상세내역 안내
→ 홈페이지 : http://www.uplus.co.kr/bil/chrg/bilv/RetrieveBillView.hpi




LG 유플러스 [고객센터 앱]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?
개인 > 서비스안내 > 고객센터 앱

U+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1. 메인화면 청구금액 '자세히 보기' 선택 시 확인 가능
2. 메인화면 상단 '≡' > 요금조회및납부 > 이번달요금

*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,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~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.

▶ LG U+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
 → 청구요금 확인: http://cv.uplus.kr/101.html




LG 유플러스 [영업점] 가까운 LG U+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.

개인 > 서비스안내 > 홈페이지이용관련

홈페이지, 고객센터 앱을 통해  가까운 직영점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.   

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거나 내위치검색에 동의하시면 현재 나의 위치 기준 25KM반경 내 직영점 조회가 가능합니다.         
직영점 이용시간 및 관련업무 구비서류는 미리 영업점에 확인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.          
 
▶ 가까운 영업점 찾기
→ 홈페이지 : http://www.uplus.co.kr/css/sinf/brsc/RetrivePosSvc.hpi?mid=10753
→ 고객센터 앱 : http://cv.uplus.kr/41.html




LG 유플러스 [홈페이지]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?
개인 > 서비스안내 > 정보변경

U+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,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.
① U+ID 이용 고객
- LG U+ 홈페이지 로그인 후 " 개인 > 내정보관리 > 회원정보관리 > 회원정보변경" 경로 이용
- U+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,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 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

② 기존 ID 이용 고객
-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+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.

▶ ID변경 바로가기
→ 홈페이지 : https://www.uplus.co.kr/idi/mbrm/info/ReqOneIdChngInfo.hpi





LG 유플러스 [고객센터 앱]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?
개인 > 서비스안내 > 고객센터 앱

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, U+ID 로그인이 가능하며,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
츨처:  LG U+  많이찾는 질문 http://www.uplus.co.kr/css/orub/erms/FaqList.hpi?gubun=0&mid=10749
다음 이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