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 - [분리배송]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?
상품에 따라 판매자가 다르며, 상품 별로 각기 다른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한 번에 주문한 상품임에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, 동일한 판매자 및 동일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에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도착일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쿠팡 - [묶음배송]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상품 특성에 따라 묶음배송 가능 여부가 다르며, 동일 판매자의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묶음배송 여부 확인하기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배송정보 > 묶음배송 여부
쿠팡 - [배송일정] 주문제작/업체직송/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주문제작/업체직송/설치상품의 배송일정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배송일정 확인하기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배송 상태와 배송 예정일 안내 확인
• 상품 상세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배송정보
판매자에게 문의하기
※ 로켓 배송, 로켓 프레시, 로켓 모바일,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문의바랍니다.
App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 > ['판매자명'에 문의하기] 버튼 클릭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Web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/배송조회 >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쿠팡 - [배송일정]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.
'상품준비중'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,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.
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'상품준비중'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.
또한,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'상품 준비중'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주문취소
• 상품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.
판매자에게 문의하기
※ 로켓 배송, 로켓 프레시, 로켓 모바일,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문의바랍니다.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/배송조회 > 상품 선택 > 판매자 문의하기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쿠팡 - [배송]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. 왜 그런가요?
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셔도,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.
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~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
상품에 따라 판매자가 다르며, 상품 별로 각기 다른 물류센터에서 발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한 번에 주문한 상품임에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, 동일한 판매자 및 동일 출발지에서 발송하는 경우에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도착일시가 다를 수 있습니다.
쿠팡 - [묶음배송]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상품 특성에 따라 묶음배송 가능 여부가 다르며, 동일 판매자의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.
묶음배송 여부 확인하기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배송정보 > 묶음배송 여부
쿠팡 - [배송일정] 주문제작/업체직송/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주문제작/업체직송/설치상품의 배송일정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
배송일정 확인하기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배송 상태와 배송 예정일 안내 확인
• 상품 상세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배송정보
판매자에게 문의하기
※ 로켓 배송, 로켓 프레시, 로켓 모바일,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문의바랍니다.
App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 > ['판매자명'에 문의하기] 버튼 클릭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Web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/배송조회 >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쿠팡 - [배송일정]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.
'상품준비중'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,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.
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'상품준비중'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.
또한, 해외배송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확인 및 상품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'상품 준비중'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주문취소
• 상품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.
판매자에게 문의하기
※ 로켓 배송, 로켓 프레시, 로켓 모바일,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문의바랍니다.
• 마이 쿠팡 > 주문목록/배송조회 > 상품 선택 > 판매자 문의하기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쿠팡 - [배송]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. 왜 그런가요?
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셔도,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.
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~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.
출처 쿠팡 많이하는 질문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