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UPANG [배송일정]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.

쿠팡 [배송일정]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.
'상품준비중'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여 상품의 포장, 배송을 준비하는 상태입니다.
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'상품준비중' 단계가 길어질 수 있습니다.
또한, 해외 배송 상품의 경우 시차로 인해 주문 확인 및 상품 포장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■'상품 준비중' 단계가 길어져 취소를 원할 경우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> 상품 선택 > [주문취소] 클릭
• 상품 수령을 원하신다면 판매자에게 배송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.

■판매자에게 문의하기
※ 로켓 배송, 로켓 프레시, 로켓 모바일,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(1577-7011)로 문의 바랍니다.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> 상품 선택 > ['판매자명'에 문의하기] 버튼 클릭
•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







쿠팡 [배송완료미수령]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
.
배송상태가 '배송완료'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■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:
• 배송 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(경비실, 이웃, 주변 편의점 등) 확인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[배송조회] 버튼 클릭 > 사진

■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
•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(경비실, 이웃, 주변 편의점 등) 확인

위 안내에도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■로켓배송(로켓직구)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[교환,반품 신청] 버튼 클릭

■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
• 택배사 문의하기
·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 선택 > [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] 버튼 클릭하여 문의
※ 택배기사 연락처는 배송완료 직후까지만 확인 가능
•판매자 문의하기
·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['판매자명'에 문의하기] 버튼 클릭
· 상품 상세 페이지 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
■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
•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[배송조회]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
• 마이쿠팡 > 고객센터 > [상담하기] 버튼 클릭 > [1:1 채팅 상담]버튼 클릭






쿠팡 [배송일정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?

결제하신 상품은 주문 시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.
배송예정일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, 쿠팡 앱 > 쿠팡 홈 오른쪽 상단 알림 센터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■ 배송예정일 확인하기
• 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상품선택 > 배송조회

※ 배송예정일은 판매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도서산간 지역 등은 배송에 3-5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※ 천재지변, 물량 수급 변동 등 예외적인 사유 발생 시,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



쿠팡 [배송]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. 왜 그런가요?

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상품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~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※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.


출처:   coupang  많이묻는 질문 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
다음 이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