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팡 [선물하기] 입력한 배송지를 선물한 사람이 볼 수 있나요?
아니요, 선물을 보낸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쿠팡 [선물하기] 배송지 입력 기한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?
선물 상품의 경우, 받는 사람이 기한 내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.
선물을 보낸 사람에게는 즉시 알림이 가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.
쿠팡 [선물하기] 주문한 선물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선물 수락 전으로 표시됩니다.
'선물 수락 전'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.
선물을 보낸 후 7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.
이럴 경우 선물을 보낸 사람이 받는 사람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쿠팡에서 선물메시지를 다시 전송 할 수 있습니다.
■ 선물메시지 재전송하기
마이쿠팡 > 주문목록 > [선물메시지 재전송] 버튼 클릭
쿠팡 [선물하기]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주문 내역은 [마이쿠팡 > 주문목록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선물 상품의 경우 주문 내역에 'To. 받는 사람'의 형태로 ‘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’, 즉 수신인이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■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1)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했는지 우선 확인
2) [주문내역 삭제]를 하신 경우
3) 그 외의 경우 [고객센터] 문의
쿠팡 [선물하기] 선물 상품 주문/결제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볼 수 없으므로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
받는 사람은 배송 전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쿠팡 [선물하기]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주문하신 선물 상품은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한 뒤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.
배송예정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또한 도서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실시간 배송현황은 마이쿠팡 > 주문목록에서 확인 바랍니다.
출처: coupang 많이묻는 질문 https://mc.coupang.com/ssr/desktop/contact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