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YCO [선물하기]받은 교환권의 유효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페이코 [선물하기]받은 교환권의 유효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받은 교환권의 유효기한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.
각 상품의 유효기한은 PAYCO 앱 > 쿠폰 > 받은 쿠폰 > 사용 가능 쿠폰/교환권 > 유효기한을 확인할 교환권을 선택하여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원하시는 경우 유효기한 만료 전 30일 동안 유효기한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. 유효기한 연장은 구매/선물일로부터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.

[유효기한 연장 방법]
- PAYCO 회원 : PAYCO 앱 > 쿠폰 > 받은 쿠폰 > 사용 가능 쿠폰〮교환권 > 유효기한을 연장할 교환권 선택 > '유효기한 연장' 버튼 선택
 
- PAYCO 비회원 : PAYCO 고객센터(1544-6891) 또는 PAYCO 웹(www.payco.com) > 고객센터 > 환불/연장 신청에서 연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 
* 유효기한 연장이 가능한 교환권에만 '유효기한 연장' 버튼이 표시됩니다.
* 유효기한 연장 가능 여부나 연장 기간은 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교환권의 유의사항을 확인해 주세요





페이코 [선물하기]선물을 잘못 보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?

구매나 선물한 교환권에 대해 결제 취소를 원할 경우, 구매/선물하신 분이 직접 구매/선물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구매/선물 취소는 PAYCO 고객센터(1544-6891)를 통해 가능합니다.

단,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의 교환권만 취소가 가능하며, 유효기한이 만료된 교환권은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취소가 불가합니다. 만약 유효기한이 만료된 교환권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FAQ 내의 '유효기한이 만료된 교환권을 환불할 수 있나요?' 질문을 참고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페이코 [선물하기]유효기한이 만료된 교환권을 환불할 수 있나요?

유효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은 교환권은 유효기한 만료 후 구매/선물일로부터 5년간 환불이 가능하며, 결제금액의 90%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환불대상 : 교환권 수신자 본인
- 환불 신청 방법
1) PAYCO 회원인 경우
PAYCO 앱에서 직접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PAYCO 앱 > 쿠폰 > 받은 쿠폰 > 지난 쿠폰〮교환권 > '환불 가능' 상태의 교환권을 선택 > 환불신청
2) PAYCO 비회원인 경우
PAYCO 고객센터(1544-6891) 또는 PAYCO 웹(www.payco.com) > 고객센터 > 환불/연장 신청에서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(환불 신청 시 본인확인 및 동의를 위해 추가 서류를 요청하거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)

* 단, 프로모션 상품, 이벤트 경품 등 구매 시 환불이 불가한 상품으로 명시한 경우 사용기간이 만료되더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.
* 선물하기를 통해 수신한 교환권이 아닌 다른 경로로 전달받은 교환권이나, 교환권 수신인 본인이 아닌 타인이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* 일부 상품의 경우 환불신청 방법나 환불 정책이 위 내용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


페이코 [PAYCO 인증서]모든 휴대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?

디바이스 OS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- AOS 6.0 이상
- iOS 13.0 이상




페이코 [송금]은행 점검 중 예약하기는 어떤 기능인가요?

은행 점검시간(23:50~00:10)으로 인해 송금이 불가한 건을 예약하는 기능입니다.
 
예약한 송금은 은행 점검이 끝난 후 자동으로 수취인에게 송금을 보내드리며, 푸시와 알림을 통해 송금 현황도 안내드리니 24시간 편하게 PAYCO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 
* 송금 수수료는 실제 송금이 발송되는 시점에 부과되며, PAYCO 송금 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* 기본 월 5회, VIP회원은 월 20회 무료이며, 이후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.
* 송금 수수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FAQ > 송금 수수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
춡처 PAYCO        FAQ  https://www.payco.com/cs/faq.nhn

다음 이전